아이를 기르며

[우리 동요 백화점] 사운드북에 동요가 30곡

별꿈하하 2017. 9. 20. 16:27

우리 동요 백화점

아이들 동요 듣기 참 좋아하지요~

우리집의 동요 씨디는 왜 자꾸 망가질까요? ㅜㅜ

 

아이들이 원할 때마다 씨디를 틀게 하니,

 호기심에 열었다 닫았다 뺐다 넣었다...

CD가 온전하게 남아 나질 았네요. ㅡ_ㅡ

 

이번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요를

아이가 원할 때마다 간편하게 들을 수 있도록 사운드북을 골랐어요.

 

바로 스마트베어에서 나온

'우리 동요 백화점'이에요.

 

책 옆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핸드폰 모양의 장치가 달려있어요.

 

우리 동요 백화점은 '최다 수록 동요 사운드북'임을 자랑스레 표방하고 있어요.

사운드북 속의 동요는 무려  30곡.

10 곡 이내의 노래가 고작인 일반 사운드 북과는 차원이 다르죠?

 

4살인 둘째가 좋아하는 '곰 세마리'에서부터,

7살 형아가 좋아하는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까지

아이들이 좋아하고, 즐겨 부르는 동요들이 엄선되어 수록되어 있어요.

우리 아이는 처음 들어 본 '건강한 응가송'이 마음에 드나봐요.

자꾸만 틀어보네요.

저도 이번에 처음 들었는데, 큭큭 웃음이 나는 재미난 노래예요.

 

한 번 들어보세요~

 

 

"대단하죠~~ 대단하죠~~ ♬♬"

응가만 잘 싸도, 저렇게 칭찬을 했었네요. ^^

 

 

유치원 필수동요가 모두 모여 있다는 책 뒷면의 설명이 과하지 않게 느껴집니다.

우리동요백화점,

 조카 선물로도 추천합니다.

 

블로그내 다른 글

2016/11/22 - [아이를 기르며] - [피아노 사운드 북] 우리집 피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