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기르며

[코로나 릴레이 감염] 생활치료소 3일차

별꿈하하 2021. 12. 21. 19:34

열이 오르고 입맛도 떨어졌어요.

여기에서 제공하는 체온계는 겨드랑이에 넣어서 측정하는 펜타입처온계예요. 체온을 잴 때 시간이 몇 분 걸려 다소 불편하네요.

입맛은 떨어졌지만 밥을 전혀 안먹으면 안될 것 같아 김치와 함께 밥만 조금 먹었어요.

어제 인후통과 가래로 받아둔 약에 이부프로펜이 들어 있었어요. 해열을 겸하는 약이니 약을 먹고 일찌감치 잠을 청해야겠어요.

7일만 견뎌보자!

직장에서는 제가 난 자리를 채우려고 여러 사람이 애쓰고 계십니다. 연말에 생각지도 않게 더해진 업무라니. 생각만 해도 너무 죄송하네요. ㅠ

 

 

[코로나 대비 가정상비약+물품] 자택 치료할 때 꼭 필요해요. 미리미리 준비해요.

12월 11일, 우리 아이가 코로나 검사 결과 양성이 나왔어요. ㅠㅠ >> 클릭 > 2021.12.14-[아이를 기르며]-[초등 코로나 확진] 우리 아이가 확진이라니...+ 날짜별 아이 상태 +자택치료 자택에서 코로나를

dreamwithu.tistory.com